맛집 리뷰

9,000원의 가성비! 제주 서귀포 뷔페, 원보뷔페

JU STORY 2021. 6. 5. 18:59
728x90
반응형

가족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뷔페를 고민하다가 갔던 원보뷔페,, 단돈 9,000원!!!
9,000원에 모두 만족할 수 있어서 좋았고 다양한 음식에 맛도 Good~!!! 이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시작이라서 11시가 조금 넘은 후에 점심식사를 위해 방문했습니다. 원보뷔페를 가다보면 도로에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쉽고 크게 원보뷔페라고 써져있는 간판이 보이실 거에요.. 원보뷔페에 도착하니 주차장도 넓어서 쉽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뷔페를 위해 갔는데 소고기 샤브샤브 월남쌈도 함께 하고 있었네요.

원보뷔페

저희는 샐러드바만 이용해서 ‘선불’ 이었고, 샤브샤브 이용하시는 분들은 ‘후불’ ‘후불’ 로 이용가능 했습니다.. 선불로 결제하고 들어가서 샐러드바 이용을 시작했습니다.
식당도 엄청 넓었고 안쪽에 자리를 잡아서 쟁반에 음식을 떴습니다.
여러 가지 활어초밥, 활어회, 훈제연어와 탕수육, 스프, 샐러드 종류, 국, 스프, 냉모밀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김치종류, 미역까지 다양하게 있어 반찬처럼 떠서 함께 먹었습니다.

함께 간 여러 사람들의 입맛을 맞출 수 있었어요. 전 버섯탕수를 많이 먹었어요. 상추에 제육볶음을 싸서 먹기도 하고 치킨, 돈까스도 먹었네요. 사람이 많아도 음식은 금방금방 채워졌던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후식으로 음료, 커피,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하게 있었답니다.
취향에 맞게 후식을 드시면 될 것 같고, 저는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다행히 가족들이 마음에 들어 했고 다음에도 또 오고 싶어 해서 너무 기쁘게 점심식사 한 끼를 해결하고 가네요. 10,000원이 안되는9,000원의 가성비좋은 맛집을 하나 발견하게 되어서 기쁘고 다음에 서귀포에 오게 된다면 또 오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다음에 제주 서귀포에 여행오시게 되면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 추천합니다~!

샤브샤브 월남쌈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월남쌈 코너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샤브샤브 야채

다음에는 가격을 추가해서 샤브샤브 월남쌈도 이용해보고 싶었습니다. 샤브샤브 월남쌈을 먹어본지도 많이 오래된 것 같거든요..^.^
(그런데, 샤브샤브 월남쌈을 먹어도 뷔페는 이용할 것 같습니다.ㅎㅎ)

★ 원보뷔페 본점 뷔페
- 주소 : 서귀포시 516로 204
- 전화번호 : 064-739-8997
- 이용시간 : 11:00~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넓은 주차장 마련, 뷔페 이용 가능 & 샤브샤브 월남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