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제주 종달리 맛집, 이스트포레스트

JU STORY 2021. 6. 12. 14:38
728x90
반응형

 제주 종달리에 있는 맛집인데 찾아보다가 음식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저녁식사 메뉴로 결정했던 이스트포레스트..

가게 안에 주차장이 있는 줄 모르고 바깥에 주차하고 들어가는데 가게 안에 주차할 공간이 있었습니다. 주차는 식당 안이나 바깥으로 넉넉하게 주차 가능하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건물 외관으로 보니 식당과 카페를 함께 하는 것 같습니다. 가는데 입구에 큰 강아지 모양이 있어 강아지네하며 들어갔던 기억이 나네요.

 

 식당 안으로 들어가니 주방 쪽에 테이블이랑 카운터에 있는 와일 진열장까지... 복층도 있었지만 1층에 자리가 있어서 1층 안으로 들어가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를 결정하고 주문했어요.

메뉴는 문어 크림 파스타누룽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두 음식엔 마늘빵도 포함이었어요. 그리고 한라봉 에이드까지 주문 완료!!!

 

먼저, 마늘빵과 한라봉 에이드가 나와서 먹으면서 기다렸어요.

마늘빵과 한라봉 에이드 한잔!

 마늘빵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걸까요?! 너무 맛있네요. 따뜻하고 맛있는 마늘빵을 다 먹을 뻔 했지만 곧 나올 음식이 있어서 간단하게 애피타이져 느낌으로 몇개 먹고 조금 참기로 했답니다.ㅋㅋ

잠시 후에는 문어 크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문어 크림 파스타

 문어 크림 파스타에 전복 하나 올려져 있었어요. 약간 전복 리조또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런데 문어 크림 파스타를 한 입 먹는 순간 사르르르,,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순식간에 먹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 요리는 누룽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누룽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꽃게와 새우의 비주얼, 그리고 토마토 파스타까지...

이 음식은 끓여가면서 먹기 시작했는데 이 음식도 맛있었어요. 파스타면도 먹고 가라앉은 누룽지 면도 맛있게 순삭했습니다..

진짜 다 먹고 나오면서 왜 문어 크림 파스타가 유명한지 알 것 같았어요. 문어 크림 파스타 추천!!!

가기 전에 리뷰보고 가길 잘한 것 같습니다.

나중에도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 이스트포레스트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종달로1길1길 26-1 1

 - 운영시간 : 11:00 ~ 21:00

 - 식당과 카페 함께 운영

 - 주차장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