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제주시 노형 낙지볶음 맛집, ‘낙지로’ 식당

JU STORY 2021. 6. 8. 19:28
728x90
반응형

  제주시 신제주, 노형에 낙지볶음을 파는 식당이 있는 길을 알고 계신가요?

낙지로, 연동길, 시골길 등 낙지볶음을 파는 다양한 식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엄마 추천으로 우연히 낙지로식당에 가게 되었습니다.

제주시 노형에 위치한 낙지볶음 맛집, ‘낙지로식당입니다.

 

  식당으로 들어선 입구에는 낙지로는 1991년 시골길을 창업·운영하시는 원조 어머니와 아들이 요리하는 시골길 신관입니다.’ 라고.’ 쓰여 있는 팻말이 있었습니다. 식당을 운영하시는 분들의 자랑스러움이 듬뿍 담겨 있네요.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습니다. 메뉴는 두 가지가 있었답니다.

낙지볶음과 낙지새우버섯볶음이 있었습니다.

식사는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고 추가로 청국장, 공기밥, 소면 등이 포함된 가격이었습니다.

 

 저희는 낙지볶음을 주문하였고 조금 있으니 반찬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미역초무침, 콩나물, 김치, 콩나물

 흰밥이랑 오이냉국까지, 오이냉국은 오이, 양파, 사과까지 넘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매운 낙지볶음에 시원한 국물이라서 한 번 더 떠먹었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여서 국과 반찬은 더 먹고 싶으면 더 떠올 수 있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낙지볶음이 나왔습니다!

낙지볶음 맵기 조절을 안해서 조금 맵게(?) 나왔네요. 엄마는 매워 하진 않았는데 저만 땀이 송골송골나고 매웠나봐요.. 그래도 저는 음식이 맛있게 매우면 잘 먹는 편이어서 참 잘 먹었습니다. 밥에 김가루를 조금 뿌리고 콩나물도 넣어서 낙지볶음이랑 섞어서 먹었어요.

추가로 나온 청국장에 오이냉국도 많이 먹었습니다.

낙지볶음을 다 먹고 안에 있던 소면까지 먹으니 진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반찬은 한 번 더 떠먹었습니다. 낙지볶음이 맛있어서 남기지 않게 먹으려고 했습니다. 남아서 안 먹은 음식은 나중에 배고플 때 생각나더라구요...... 동의하시나요?ㅎㅎ

 

 

낙지로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12길12길 19

- 영업시간 : 12:00 - 20:30

- 번호 : 064-743-1196

- 낙지볶음은 1인분에 11,000, 낙지새우버섯볶음은 1인분에 14,000

  맵기조절 가능하니 보통매운맛 아니시면 주문 전에 맵 기조 절하시고 드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