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2/06/12 3

우리들의 블루스 20회(마지막회) 줄거리

드디어 오늘 '우리들의 블루스' 마지막회가 방송되었습니다. 방송 요약에 앞서 어제 방송분 보셨나요? 우리들의 블루스 19회 줄거리/20회(마지막회) 예고 '우리들의 블루스' 가 2회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내일 마지막회를 앞두고 있는데요. 지난주 방송 보셨나요? 우리들의 블루스 17회 줄거리/18회 예고 '우리들의 블루스' 지난주 방송 보셨나요? 우리 justory.tistory.com 어제 방송에서는 옥동과 동석의 두번째 이야기가 방송되었습니다. 지난주 방송에서 동석이 자신의 엄마인 옥동을 미워하고 적대하는 이유가 밝혀졌습니다. 동석은 옥동이 말기암인 것을 알게되었고 목포에 데려가달라는 옥동의 소원을 들어주기로 하며 함께 합니다. 제사에서 자신때문에 죽었다는 의붓형에게 옥동은 말합니다. 그게 왜 동석이때..

방송&정보 2022.06.12

현재는 아름다워 22회 줄거리/23회 예고

어제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21회 줄거리/22회 예고 지난주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19회 줄거리/20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17 justory.tistory.com 어제방송에서 수재는 사기를 당하게 되고, 윤재와 해준, 현재와 미래는 서로의 연애에 대해 알게됩니다. 어제 방송 이후 더욱 기대되는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17회 방송 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22회 줄거리 *윤재와 해준, 그리고 현재와 미래 - 해준은 미래를 부르고 윤재와 해준, 현재와 미래 네 사람은 함께 마주친다. - 현재에게 미래와 왜 왔냐고, ..

방송&정보 2022.06.12

왜 오수재인가 4회 줄거리/5회 예고

어제 방송된 '왜 오수재인가' 보셨나요? 왜 오수재인가 3회 줄거리/4회 예고 지난주 첫방송한 '왜 오수재인가' 시청하셨나요? 서현진의 연기와 스토리로 화제를 몰고 온 SBS금토드라마입니다. 왜 오수재인가 3화 방송 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왜 오수재인가 3회 줄거리 * 수 justory.tistory.com 오수재가 강의하는 로스쿨 앞에서 시위를 하는 한 소녀, 그 소녀의 정체는 박소영의 동생 박지영.. 박지영은 오수재에게 자신의 언니를 죽게 만들었다고 주장합니다. 한편, 오수재는 박소영이 자살한 그날, 박소영을 만난 적이 있었습니다. 누군가를 기다리는 것 같아 보였던 박소영에게 던지는 한마디.. 박소영의 죽음은 오수재로 향하고 그런 의문을 아는 오수재는 학생들에게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와 박소영의 죽음에..

방송&정보 2022.06.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