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2/07 12

현재는 아름다워 36회 줄거리/37회 예고

어제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35회 줄거리/36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34회 줄거리/35회 예고 오늘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보셨나요? 기대되는 오늘 방송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현재는 justory.tistory.com 어제 방송에서 썸에서 시작된 연애로 드디어 결혼하게 된 윤재와 해준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미래네 집에 초대받게 되고 그 후, 미래에게 결혼하자고 고백하는데요.. 기대되는 오늘 방송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36회 줄거리 * 수정의 유전자 등록 KBS2 '현재는 아름다워'화면 캡쳐 - - 유전자 등록을 문의하는 수정 - 경찰은 맞는 유전자가 있으면 연락준다고 말한다..

방송&정보 2022.07.31

현재는 아름다워 35회 줄거리/36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34회 줄거리/35회 예고 오늘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보셨나요? 기대되는 오늘 방송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34회 줄거리 *미영의 죽음 - 미영이 죽은 후 오열하는 수정 - 소식을 듣고 달려오는 justory.tistory.com 지난주 방송에서 드디어 윤재가 결혼을 했습니다. 해준과의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요. 더욱 더 기대되는 오늘 방송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35회 줄거리 *결혼식 - 결혼식을 올리는 윤재와 해준 - 결혼식이 마무리되고 사진촬영이 시작된다. - 그 후, 해준이 부케를 던지는데 받을 준비를 하는 미래 * 부케의 주인공 - 부케는 경순에게 간다. - 또 한번 던진 부케의 주인공은 ..

방송&정보 2022.07.30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0화 줄거리/11화 예고

어제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보셨나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9화 줄거리/10화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잘 보셨나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7화 줄거리/8화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잘 시청하셨나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5회 줄거리/6화 justory.tistory.com 어제 방송에서 준호에게 좋아한다는 영우의 말에 준호는 한참을 고민하다가...달려갑니다. 영우에게 좋아한다고... 준호의 고백에 영우의 반응이 기대되는 오늘 방송 포스팅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0화 줄거리 - 손잡기는 다음에- *2호선 지하철 - 영우가 2호선 지하철에서 음악을 듣고 있다. - 도주하는 사람을 잡아 수갑을 채우는 경찰들 - 경찰들에게 불법체포라고 말하는 영우 - ..

방송&정보 2022.07.28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9화 줄거리/10화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잘 보셨나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7화 줄거리/8화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잘 시청하셨나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5회 줄거리/6화 예고 오늘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잘 시청하셨나요? 지난주 방송에서 우영우는 사직서 justory.tistory.com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8화 줄거리/9화 예고 어제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잘 보셨나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7화 줄거리/8화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잘 시청하셨나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5회 줄거리/6화 예 justory.tistory.com 지난주 방송에서 영우는 자신이 준호를 좋아하는지 궁금해합니다. 동그라미의 코치를 받고 마음을 확인하려는데 요동치는..

방송&정보 2022.07.27

현재는 아름다워 34회 줄거리/35회 예고

오늘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보셨나요? 기대되는 오늘 방송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34회 줄거리 *미영의 죽음 - 미영이 죽은 후 오열하는 수정 - 소식을 듣고 달려오는 진헌, 미래, 정후는 눈물을 흘린다. *윤재와 해준 - 윤재와 해준은 현재와 수재와 식사를 한다. - 화기애애한 대화 속에 미래가 현재에게 울며 전화한다. *미영의 장례 - 수정과 진헌은 미영의 장례를 치르며 손님을 받는다. - 장례식에 와서 미래에게 차를 건네는 현재 *해준을 만나는 경애 - 해준은 경애를 만난다. - 검은 옷을 입은 현재에게 한마디하는 경애 - 해준은 경애에게 아는 동생의 장례식에 간다고 말한다. - 경애는 해준에게 장례식에 가지말라고 한다. - 예단을 안해도 된다며 필요한 것이 있냐고 물어보는..

방송&정보 2022.07.24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8화 줄거리/9화 예고

어제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잘 보셨나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7화 줄거리/8화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잘 시청하셨나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5회 줄거리/6화 예고 오늘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잘 시청하셨나요? 지난주 방송에서 우영우는 사직서 justory.tistory.com 어제 방송에서 우영우는 자신이 이준호를 궁금해합니다. 그래서 동그라미의 조언을 받고 준호에게 다가서는데.. 기대되는 오늘 방송 포스팅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8화 줄거리/9화 예고 - 소독동 이야기 - *동그라미 김밥 - 영우에게 동그라미 김밥을 해주는 동그라미 - 영우는 동그라미에게 독립할 건이라 말한다. *수연의 외침! - 선영이 명석, 영우, 수연, 민호가 있는 곳에 방문한다. ..

카테고리 없음 2022.07.21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7화 줄거리/8화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잘 시청하셨나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5회 줄거리/6화 예고 오늘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잘 시청하셨나요? 지난주 방송에서 우영우는 사직서를 내게 되지만, 친구 동그라미의 아버지와 관련된 사건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서 일에 복귀합니다. 기 justory.tistory.com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6화 줄거리/7화 예고 오늘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잘 시청하셨나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5회 줄거리/6화 예고 오늘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잘 시청하셨나요? 지난주 방송에서 우영우는 사직서를 내 justory.tistory.com 지난주 방송에서 영우는 재판을 하며 성장합니다. 자신의 뜻을 이야기하지만 좌절하며 또 배우고 다짐합니다. 우당탕탕..

방송&정보 2022.07.20

현재는 아름다워 32회 줄거리/33회 예고

어제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31회 줄거리/32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30회 줄거리/31회 예고 어제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보셨나요? 어제 방송 이후 더욱 기대되는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 justory.tistory.com 어제 방송에서 윤재와 해준의 상견례가 시작되었는데요. 기대되는 오늘 방송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32회 줄거리 *단추가 뜯어진 윤재 - 윤재의 가족과 해준의 가족은 상견례장에 입장한다. - 윤재는 긴장되는 마음으로 상견례장에 등장한다. - 해준이 윤재를 당기는데, 마침 옷이 문고리에 걸려 단추가 날아가 속이 보인다. - 현재와 수재는 서둘러 윤재와 밖에 나간다. - 현재는..

카테고리 없음 2022.07.17

현재는 아름다워 31회 줄거리/32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30회 줄거리/31회 예고 어제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보셨나요? 어제 방송 이후 더욱 기대되는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29회 방송 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29회 줄거리 *진주의 의심 - 수정 justory.tistory.com 지난주 방송에서 해준과 미래는 각각 윤재, 현재의 부모님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수정은 올케가 자신을 입양아란 묻는 질문에 맞다고 이야기하게되는데요. 어제 방송 이후 더욱 기대되는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31회 방송 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31회 줄거리 * 수정과 진주의 대립 - 수정의 말을 듣고 쓰러진 정자 - 정자는 진헌의 부축을 받고 방으로 들어간다...

방송&정보 2022.07.16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6화 줄거리/7화 예고

오늘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잘 시청하셨나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5회 줄거리/6화 예고 오늘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잘 시청하셨나요? 지난주 방송에서 우영우는 사직서를 내게 되지만, 친구 동그라미의 아버지와 관련된 사건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서 일에 복귀합니다. 기 justory.tistory.com 어제 방송에서 영우는 민우와 함께 의뢰인을 맡아서 변호하게 됩니다. 재판과정에서 영우는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우당탕탕 우영우와 봄날의 햇살 최수연의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6화 줄거리 * 영우의 미션! - 명석은 영우에게 최수연 변호사가 일을 맡게 되었는데 너무 감정적이니 워~ 워~하게 해주라고 조언한다. - 영우는 명석을 따라 워~ 워~ 한다. *수..

방송&정보 2022.07.1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