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2/06 18

현재는 아름다워 26회 줄거리/27회 예고

어제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25회 줄거리/26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잘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23회 줄거리/24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잘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21 justory.tistory.com 어제 방송에서 수재는 유나에게 이별을 선언하고, 윤재는 해준은 할아버지 경철에게 소개시켜주게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엔딩에서 수재의 운명은... 어제 방송 이후 더욱 기대되는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17회 방송 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26회 줄거리 * 수재 - 수재를 집을 나가서 혼자서 걷는다. - 우연히 생명의 전화를 건다. - 수재는 형들과 싸웠다며 죽고 싶은 ..

방송&정보 2022.06.26

왜오수재인가 8회 줄거리/9회 예고

오늘 방송된 '왜 오수재인가' 보셨나요? 지난오늘 방송된 왜오수재인가 회 줄거리 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왜오수재인가 회 줄거리 * 홍석팔 동영상 - 홍석팔의 동영상이 공개된다. - 검사실에 있는 수재와 미림 - 미림은 수재에게 홍석팔에게 박소영을 묻으라고 지시한 목소리가 맞냐고 맞는 것 같다고 말한다. - 그순간 핸드폰이 떨어지고 핸드폰을 주우려는 수재와 미래 - 검사실에서 수재에게 뭐하냐고 묻는다. *미림과 학생들 - 미림은 공찬과 윤상, 강자, 세련, 춘풍에게 말한다. - 검사실에서 미림은 핸드폰이 떨어진 순간 수재가 자신만 들리게 마지막 말은 자신이 한말이 아니라고 말했다고 전한다. - 공찬과 윤상은 걱정하고 공찬은 자신의 과거를 생각하며 수재가 힘들 것이라 말한다. * 감옥에 가는 수재 - 수재는..

방송&정보 2022.06.25

현재는 아름다워 25회 줄거리/26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잘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23회 줄거리/24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잘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21회 줄거리/22회 예고 지난주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19 justory.tistory.com 현재는 아름다워 24회 줄거리/25회 예고 어제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잘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23회 줄거리/24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잘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21회 줄 justory.tistory.com 지난주 방송에서 윤재와 현재는 각각 여자친구인 해준과 미래를 데리고 함께 여행을 가게 됩니다. ..

방송&정보 2022.06.25

현재는 아름다워 24회 줄거리/25회 예고

어제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잘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23회 줄거리/24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잘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21회 줄거리/22회 예고 지난주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19 justory.tistory.com 어제 방송에서 윤재와 해준, 현재와 미래 네 사람은 커플데이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해변을 거니는 현재와 미래는 키스를 하게 되는데 오늘 더욱 기대되는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17회 방송 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24회 줄거리 * 경애에게 말하는 유나 - 수재와 결혼한다는 거짓말을 한거라고.. - 유나는 경애에게 수재와 결혼하려고 한 것은 거짓말이라고 말..

방송&정보 2022.06.19

왜오수재인가 6회 줄거리/7회 예고

어제 방송된 '왜 오수재인가' 5회 방송 보셨나요? 왜 오수재인가 5회 줄거리/6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왜 오수재인가' 보셨나요? 왜 오수재인가 3회 줄거리/4회 예고 지난주 첫방송한 '왜 오수재인가' 시청하셨나요? 서현진의 연기와 스토리로 화제를 몰고 온 SBS금토드라마입니다. justory.tistory.com 어제 방송에서 수재의 집에 몰래 찾아온 범인때문에 수재는 다치게 되었고 수재는 별일 아니라며 사건을 크게 키우지 않습니다. 다행히 공찬의 도움으로 수재는 병원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과거 수재와 주완의 인연, 태국과의 모든 실타래들이 풀렸습니다. 태국보다 더 높은 위치에 서고 싶은 수재, 태국에게 700억을 제안하는데... 수재의 700억 제안에 태국의 반응이 궁금한데요. 오늘 방송 요..

방송&정보 2022.06.18

현재는 아름다워 23회 줄거리/24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잘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21회 줄거리/22회 예고 지난주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19회 줄거리/20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17 justory.tistory.com 현재는 아름다워 22회 줄거리/23회 예고 어제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21회 줄거리/22회 예고 지난주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19회 justory.tistory.com 지난주에 윤재와 해준, 현재와 미래는 서로 마주하면서 서로의 연애를 알게 되었습니다. 연애를 속인 것..

카테고리 없음 2022.06.18

왜 오수재인가 5회 줄거리/6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왜 오수재인가' 보셨나요? 왜 오수재인가 3회 줄거리/4회 예고 지난주 첫방송한 '왜 오수재인가' 시청하셨나요? 서현진의 연기와 스토리로 화제를 몰고 온 SBS금토드라마입니다. 왜 오수재인가 3화 방송 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왜 오수재인가 3회 줄거리 * 수 justory.tistory.com 왜 오수재인가 4회 줄거리/5회 예고 어제 방송된 '왜 오수재인가' 보셨나요? 왜 오수재인가 3회 줄거리/4회 예고 지난주 첫방송한 '왜 오수재인가' 시청하셨나요? 서현진의 연기와 스토리로 화제를 몰고 온 SBS금토드라마입니다. 왜 justory.tistory.com 지난주 방송에서 자살한 박소영을 죽인 사람을 오수재로 몰아가는 동영상이 밝혀졌나, 결국 박소영의 동생 박지영도 아닌 다른 사람이 범..

방송&정보 2022.06.18

네고왕 - 마녀공장6,900원쿠폰지급?/전제품50%할인

오랜만에 네고왕으로 포스팅해봅니다. 영상을 시청하니 진짜 역대급 네고를 한 것 같습니다. 광희의 컴백으로 화려한 네고왕의 열다섯 번째 네고!! 오늘의 네고는 코스메틱!!! 화장품입니다.품 입니다. 먼저, 코스메틱 화장품은 바로 마녀공장 입니다. 시민들과의 거리 인터뷰를 하고 마녀공장에 방문했는데 모든 직원들이 광희를 환영해주는 모습에 놀랐습니다. 플래카드와 얼굴사진이 그려진 머리띠까지고 하고 환대해주시는 모습, 처음이었습니다. 그래서 네고왕님을 만난 후에 한 네고입니다. 네고를 꼭 해주시겠다는 모습!... 인상적이었습니다. 1. 전 제품 6,900원 쿠폰 4장 지급 - 전 제품 중 선택 가능 쿠폰 3장 + 파데프리 선크림 전용쿠폰 1장 (단, 전제품 쿠폰 3장의 경우 각기 다른 3가지 상품 선택 필수이며..

일상&꿀팁 2022.06.16

우리들의 블루스 20회(마지막회) 줄거리

드디어 오늘 '우리들의 블루스' 마지막회가 방송되었습니다. 방송 요약에 앞서 어제 방송분 보셨나요? 우리들의 블루스 19회 줄거리/20회(마지막회) 예고 '우리들의 블루스' 가 2회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내일 마지막회를 앞두고 있는데요. 지난주 방송 보셨나요? 우리들의 블루스 17회 줄거리/18회 예고 '우리들의 블루스' 지난주 방송 보셨나요? 우리 justory.tistory.com 어제 방송에서는 옥동과 동석의 두번째 이야기가 방송되었습니다. 지난주 방송에서 동석이 자신의 엄마인 옥동을 미워하고 적대하는 이유가 밝혀졌습니다. 동석은 옥동이 말기암인 것을 알게되었고 목포에 데려가달라는 옥동의 소원을 들어주기로 하며 함께 합니다. 제사에서 자신때문에 죽었다는 의붓형에게 옥동은 말합니다. 그게 왜 동석이때..

방송&정보 2022.06.12

현재는 아름다워 22회 줄거리/23회 예고

어제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21회 줄거리/22회 예고 지난주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19회 줄거리/20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17 justory.tistory.com 어제방송에서 수재는 사기를 당하게 되고, 윤재와 해준, 현재와 미래는 서로의 연애에 대해 알게됩니다. 어제 방송 이후 더욱 기대되는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17회 방송 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22회 줄거리 *윤재와 해준, 그리고 현재와 미래 - 해준은 미래를 부르고 윤재와 해준, 현재와 미래 네 사람은 함께 마주친다. - 현재에게 미래와 왜 왔냐고, ..

방송&정보 2022.06.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