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현재는 아름다워 23회 줄거리/24회 예고

JU STORY 2022. 6. 18. 22:13
728x90
반응형

지난주에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잘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21회 줄거리/22회 예고

지난주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19회 줄거리/20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17

justory.tistory.com

현재는 아름다워 22회 줄거리/23회 예고

어제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21회 줄거리/22회 예고 지난주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19회

justory.tistory.com


지난주에 윤재와 해준, 현재와 미래는 서로 마주하면서 서로의 연애를 알게 되었습니다.
연애를 속인 것에 대한 배신감이 드는 그들!
윤재는 현재에게 쫓겨나서 해준의 집에 가게되는데..

어제 방송 이후 더욱 기대되는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17회 방송 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포스터)

현재는 아름다워 23회 줄거리

* 다치는 윤재

- 윤재는 해준을 안고 방으로 들어가려고 한다.

KBS2 '현재는 아름다워' 화면 캡쳐 - 해준을 안는 윤재

- 그런데, 그만 허리를 다치는 윤재..
- 해준은 윤재에게 병원에 가보자고 이야기한다.
찜질을 해주는 해준

(KBS2 '현재는 아름다워')


- 윤재와 해준은 처음하는 신기한 경험에 신기해하며 미소를 짓는다.

* 현재를 간호하는 미래

- 미래는 현재는 집에 가서 현재를 간호하다가 두사람은 뽀뽀를 하려는데..

현재와 미래(KBS2 '현재는 아름다워')

- 갑자기 나오는 현재의 기침..
- 미래는 현재를 지켜보다가 현재가 먹을 죽도 하고 늦게 집에 들어간다.

* 유나의 걱정

- 유나는 사기당한 수재를 걱정한다.

(KBS2 '현재는 아름다워')

- 자신도 책임이 있다고 말하며 다음날 함께 헬스장에 찾아가보기로 한다.
- 헬스장에 가는 수재와 유나
- 헬스장 사장님은 자신도 수재의 친구를 계약할 때 2번밖에 보지 않았다고 말한다.

* 미래의 기침

- 미래없는 아침식사를 하는데, 뒤늦게 나타난 미래
- 수정은 미래의 아침식사를 준비하려 하지만, 기침하는 미래..
- 수정은 어제 미래가 늦게온 이유를 묻는다.
- 미래는 현재를 간호하다 늦었다고 말한다.
- 수정은 미래에게 남자친구를 보고 싶다고 말하는데..

* 윤재와 해준의 출근길

- 해준은 운전을 하며 윤재와 출근한다.
- 윤재는 해준이 현재와 잘 맞는다고 이야기하자, 해준은 현재가 똑똑하다고 말한다.
- 윤재는 자신 앞에서 현재의 칭찬을 하지 말라고 한다.
- 해준은 알겠다며 질투하냐고 묻는다.
- 미래는 해준에게 전화해서 오겠다고 말한다.
- 현재를 보러오는 거냐고 묻는 해준

* 해준을 찾아오는 미래

- 미래는 해준을 찾아간다.
- 해준에게 옷을 보여주고 팔찌를 해준다.

(KBS2 '현재는 아름다워')


- 그리고 미래는 해준에게 말하려고 했지만 사정이 있어 숨기게 되었다고 말한다.
- 해준은 미래에게 네사람이 모여 커플데이트를 하자고 말한다.

* 현재와 만나는 미래

- 해준을 만나고 현재에게 가는 미래

(KBS2 '현재는 아름다워')

- 미래는 현재에게 해준이 제안한 커플데이트를 이야기한다.
- 그리고 엄마가 현재를 보고 싶어한다고 말한다.

 


* 수재와 유나

- 수재는 사기당한 친구와 친한친구를 만나 정보를 묻는다.
- 최근에 본지 오래되었다고 말하는 친구
- 수재는 유나에게 나에게 비난하지 않아 더 미안하다고 말한다.
- 그리고 속상해 우는 수재, 그런 수재를 유나가 달래준다.
- 배고프다는 유나를 위해 같이 밥을 먹는 수재
- 유나는 수재에게 사기당한 돈은 이제 못받으니 잊고 앞으로 나아가는 계기로 삼자고 말한다.

* 두부조림

- 유나의 집 앞에 두부조림을 두고 간 경애
- 유나는 경애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한다.

- 다음날 유나는 경애를 찾아간다.
- 반갑게 인사하는 경애에게 유나는 말한다.
- 수재와 결혼한다는 거짓말을 한거라고..

사과하는 유나(KBS2 '현재는 아름다워')

*커플데이트

- 윤재와 해준, 현재와 미래는 커플데이트를 간다.
- 현재의 계획으로 캠핑을 가는 네사람
- 현재는 윤재와 해준에게 텐트를 치라고 말한다.
그리고 자신은 미래와 요리준비를 한다.

- 윤재와 해준, 현재와 미래는 오늘빛바다를 건넌다.

해준과 윤재(KBS2 '현재는 아름다워')

- 해준은 윤재에게 미래가 준 팔찌를 해준다.
- 그런 윤재에게 이제 허리가 다 나았다며 해준을 번쩍 안는 해준..

해준을 업는 윤재(KBS2 '현재는 아름다워')


- 현재와 미래가 키스하려고 할때, 미래의 기침이 나온다.
그때, 현재는 미래와 키스를 한다...(엔딩)

미래와 현재의 키스(KBS2 '현재는 아름다워')
(KBS2 '현재는 아름다워')


* '현재는 아름다워' 24회 예고

'현재는 아름다워' 24회 예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