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하성운 콘서트, 서울은 연기/광주,부산, 대구 공연은?

JU STORY 2021. 7. 15. 22:17
728x90
반응형

하성운 콘서트 '2021 HA SUNG WOON CONCERT 'FOREST &' 공연 일정에 대해 이전에 공지했었는데 코로나19에 따른 거리두기로 인해 바뀌는 일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드디어 하성운 전국투어 콘서트

 

드디어 하성운 전국투어 콘서트

하늘분들 주목하세요~! 드디어 코로나19바이러스로19 취소되고 또 취소되었던 하성운 콘서트 소식입니다. 하늘 분들에겐 가뭄 속의 단비 같은 소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코로나가 쉽게 상황이

justory.tistory.com


*스타 크루 이엔티 측의 입장 <서울>
"7월 24일(토)~25일(일) 양일 동안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2021 HA SUNG WOON CONCERT 'FOREST &' - SEOUL' 공연이 수도권을 중심으로 급격하게 확산된 코로나19에 따른 거리두기 4단계 격상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잠정 연기되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광주, 부산, 대구 지역 공연 안내
"예정대로 진행되며,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관객, 아티스트, 스태프 모두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하게 공연을 관람,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라고 공지하였습니다.

*서울 콘서트 팬클럽 선예매 및 일반 예매 티켓
: 일괄 취소되었고, 금액 또한 순차적으로 전액 환불 조치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추후 일정 공지
: 예매자 분들의 선예매 방법을 포함하여 빠른 시일 내에 공지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공지하였습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의 악화된 상황으로 인해 콘서트 등 줄줄이 취소, 연기되고 있습니다.
가수, 관객, 스태프 등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방역지침을 따라 모두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콘서트가 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