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신발 벗고 돌싱포맨 제작발표회/첫방송

JU STORY 2021. 7. 14. 00:30
728x90
반응형

'신발 벗고 돌싱 포맨'
이름부터 범상치 않은 멤버들의 조합입니다.
미우새부터 함께해온 조합의 4인방 임원희, 탁재훈, 김준호, 이상민, 그리고 서장훈까지 5인방입니다.
이번 미우새에서 MC서장훈이 잠깐 언급했던 프로그램입니다.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 집으로 게스트를 초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듣는 토크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아픔을 경험하시면서 생긴 경험담을 생생하게 말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신발 벗고 돌싱 포맨'은 어제 제작발표회를 하였고 SBS에서 매주 화요일 10시 방송됩니다.

신발벗고 돌싱포맨

* '신발 벗고 돌싱 포맨'의 제작발표회 이야기
- 탁재훈 : 프로그램의 매력 포인트로 "편안한 토크"라고 말하며 "스튜디오 내에서 짜이거나 정해진 질의응답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대화 속에서의 케미스트리가 놀 것이다"
- 임원희 : "세상에 이런 조합이 나오기 쉽지 않다. 편안함이 너무 좋다"
- 이상민 : "어떤 게스트가 우리 넷보다는 더 낫다. 우리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재밌게 대화할 수 있다"
(다른 토크쇼와의 차별점은 무엇이냐는 물음에)
"나는 갔다 온 지 얼마 안 되었다. 나도 활기차게 살아야겠고 자신감이 생긴다" 등의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 '신발 벗고 돌싱 포맨' 7월 13일 화요일 첫 방송
임원희,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는 게스트로 나온 피오와 송민호에게 결혼에 대한 가치관, 이혼 후의 심경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상민은 과거 친구에게 전 여자 친구를 빼앗겼던 일화를 공개하거나 임원희는 뺨맞았던 사연 등 4인의 각자의 경험들이 유머와 함께 풍자되어 나왔습니다.
그리고 김준호의 집에 간 서장훈의 모습도 관전 포인트였답니다.

*1회 예고 영상

* 2회 예고 영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