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미스터트롯 전주 콘서트 결국 취소

JU STORY 2021. 7. 13. 12:57
728x90
반응형

'내일은 미스터 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갑작스럽게 추가된 전주 콘서트 측이 결국 티켓 오픈을 취소하였습니다.


1) '미스터 트롯' 전주 콘서트 공연 일정 문자 발송
지난 12일 '미스터트롯' 전주 콘서트 주최 측
: "내일은 '미스터 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전주 공연 일정 -> 2021년 7월 23일(금)~7월 25일(일) / 한국소리문화의 전당 야외공연장에서 공연을 진행하고자 한다"라는 내용의 문자를 발송하였습니다.

2) 오늘(13일) 오후 1시 티켓 오픈 알림
"현재 전라북도는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이지만,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전주 공연은 동행자 외 거리두기를 비롯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에 해당하는 공연장 방역수칙을 적용하여 관객, 아티스트, 스태프 모두가 안전한 환경에서 공연을 관람 및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추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공연이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음을 미리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3) 전주 콘서트 일정이 추가로 인한 팬들의 반대
- 디시인사이드 사랑의 콜센터 갤러리 측
: 12일 성명문을 내고 '미스터 트롯' 콘서트 진행을 반대한다.
- 사랑의 콜센터 갤러리 측
: "코로나19 증가 추세가 잡힐 때까지 '미스터 트롯' 콘서트의 진행을 한시적으로 반대한다.

4) '미스터트롯' 전주 콘서트 최종 취소
13일 오전 '미스터트롯' 전주 콘서트 주최 측
: "7월 13일 화요일 1시에 예정되어 있던 내일은 '미스터 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전주 공연의 티켓 오픈은 취소되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는 내용의 문자를 발송하며 티켓 오픈을 취소하였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