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내일은 미스트롯2 콘서트' 서울은 연기/광주,대구,부산은 진행

JU STORY 2021. 7. 16. 14:04
728x90
반응형

이전에 '내일은 미스 트롯 2 콘서트' 일정과 예매방법 등에 관한 글을 포스팅하였습니다.

*내일은 미스트롯2 콘서트 일정과 예매*

 

내일은 미스트롯2 콘서트 일정과 예매

 미스터트롯의 콘서트가 진행중인 요즘, ‘내일은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도 시작됩니다~! 내일은 미스트롯2를 많이 시청하시고 계시다면 희소식이네요.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justory.tistory.com


이번에는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변경되는 '내일은 미스 트롯 2 콘서트 ' 일정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쇼플레이 공식입장 전문을 토대로 작성하였습니다.)

* 내일은 <미스트롯2> 콘서트 서울 공연 연기
-: 내일은 <미스트롯2> 콘서트 서울 공연 무기한 연기 안내 소식을 공지하였습니다.
2021년 7월 23일(금) ~ 7월 25일(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관객 분들을 만날 예정이었던 '내일은 <미스 트롯 2> 콘서트- 서울' 공연은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4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관객, 출연진, 스태프들의 안전을 고려하였을 때 서울 공연 진행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하여 공연 일정을 무기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 공연 연기로 인한 환불 조치는?
: 공연 연기로 인하여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수수료 없이 100% 전액 환불 가능하다고 합니다.
티켓을 배송 받으신 경우 추후 공연 진행 시 기존 티켓으로 입장 예정이라고 하니 배송받으신 티켓의 보관에 각별히 신경 써 주시기 바란다고 하였습니다.

* '내일은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광주, 대구, 부산 공연은 진행되는 건가요?
: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 코로나19바이러스의 확진자 증가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공연 또한 연기되거나 공연장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공연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19바이러스가 잡히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