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우효광 바람?/입장정리/결혼스토리(추자현)

JU STORY 2021. 7. 17. 08:03
728x90
반응형

최근에 추자현의 남편 우효광과 관련하여 한 영상이 떠올라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화제 된 영상이 어떤 것인지, 추자현과의 결혼 스토리 등을 포스팅합니다.

추자현, 우효광 결혼사진

*우효광 바람 논란?
7월 15일 현지 매체 소후 연예는 우효광이 최근에 늦은 밤 술자리를 파한 뒤 한 여인을 자신의 무릎에 태워서 가는 영상입니다. 이 영상을 두고 우효광이 바람을 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전에도 비슷한 일화가 있어 비난의 화살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추자현과 우효광의 인연
추차현은 한국에서 연기로 얼굴을 알린 후에 중국에 진출하여 왕성한 활동을 하던 중에 우효광과 2021년 중국 드라마 마랄 여우적 행복시광으로 만나서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2017년 1월 혼인 신고한 후에 아들까지 태어났습니다. 이 둘 사이는 '동상이몽' 예능 방송에도 나왔기에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하였습니다.
그래서 더욱 믿기 어려웠습니다.

*BH엔터테이먼트 측의 입장
: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입니다.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입니다.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우효광, 추자현 부부를 아껴주시는 만큼, 해프닝이 확산된 것에 대해 당사자들 역시 앞으로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라고 입장을 전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