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놀면 뭐하니?' 톱10귀콘서트 대장정 마무리/MSG워너비, SG워너비, 빅마마

JU STORY 2021. 7. 17. 19:58
728x90
반응형

오늘 '놀면 뭐하니?' 방송은 톱 10 귀 콘서트 2부로 MSG워너비의 4개월의 대장정이 마무리 었습니다.

MSG워너비

초반에는 제2의 SG워너비를 찾기 위해 시작되었던 놀면 뭐하니? 의 여정이 SG워너비의 수많은 추억의 명곡들을 다시 떠올리게 하였습니다. '우 야호'를 외치던 김진호와 김용준, 이석훈의 모습까지 많은 화제를 낳았고 명곡들은 몇 년이 지난 지금 그 시절 추억 속으로 데려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놀면 뭐하니? SG워너비 노래 모음

최근에 MBC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에서 SG워너비가 나와서 부른 노래들이 화제되고 있습니다. 3명의 멤버가 주는 추억 속의 노래에 많은 사람들의 그때의 추억을 떠올리며 많이 기억하고 있네요.

justory.tistory.com

MSG워너비를 위해 얼굴을 보이지 않고 노래를 하였고 통과되어 최종 선발된 MSG워너비 멤버들,
오디션 역사상 최종 합격으로 감동을 선사하였는데요.
몇 주 전에는 MSG워너비로 활동하여 MBC 음악중심 데뷔 무대도 가졌습니다.
관련 수익은 기부를 한다고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M.O.M - 바라만 본다
정상 동기- 나를 아는 사람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 MBC음악중심 데뷔무대

'놀면 뭐하니? 보고 계신가요? SG워너비의 히트곡들을 역주행하고 있는 요즘, MSG워너비 멤버 결성! M.O.M의 만약에, 정상동기의 체념, MSG워너비가 함께 부른 상상더하기까지 경연을 통해 선정된 김

justory.tistory.com

그리고 지난 토요일에는 MSG워너비가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MBC 음악중심 1위 후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MSG워너비 멤버들의 톱 10 귀 콘서트 1부까지 방송되었습니다.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음악중심 1위후보/톱10귀 콘서트까지

어제 7월 10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 보셨나요? 특히, 이날은 놀면 뭐하니?' 방송 전 '쇼! 음악중심'에서 M.O.M '바라만 본다'와 정상동기 '나를 아는 사람'이 1위 후보에 올랐습니다. 두근두근하

justory.tistory.com

* 7월 17일 토요일, 놀면 뭐하니?
톱 10 귀 콘서트 2부

- M.O.M - 바라만 본다
- 정상동기- 나를 아는 사람
- 빅마마 'Break Away’, ‘거부’, 신곡 ‘하루만 더’ , ‘체념’
- SG워너비의 신곡 '아리랑', '해바라기', '우리의 노래', 신곡 '넌 좋은 사람'
- MSG워너비와 SG워너비의 '내 사람' 합동 무대
- MSG워너비 '난 너를 사랑해'

* 오늘 방송 MSG워너비의 콘서트로 4개월의 대장정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요즘, 귀로 들으며 즐거운 음악을 들려주며 소금이 들에 게 눈물과 감동이었습니다.
1집 활동이 종료되었다는 말과 함께 아직은 끝나지 않았음을 알리는 메시지도 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