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 MBC음악중심 데뷔무대

JU STORY 2021. 7. 4. 18:42
728x90
반응형

'놀면 뭐하니? 보고 계신가요?
SG워너비의 히트곡들을 역주행하고 있는 요즘, MSG워너비 멤버 결성!
M.O.M의 만약에, 정상동기의 체념, MSG워너비가 함께 부른 상상더하기까지 경연을 통해
선정된 김정수(김정민), 별루-지(지석진), 강창모(KCM), 정기석(쌈디), 박재정, 원슈타인, 이동희, 이상이
8명의 멤버들의 합이 돋보이는 MSG워너비입니다.

나이도 다르고 가수, 배우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개성강한 각 개인의 멤버별 장점들이 시너지를 이루어 노래가 감성뿜뿜이네요.

멤버들의 합격과 탈락을 긴장하며 지켜보았는데,
오디션이래 새로운 행보를 보여주며 모두 합격소식을 전하며 진한 울림을 주었는데...

MSG워너비가 M.O.M과 정상 동기로 팀을 이루어
드디어 2021년 7월 3일 토요일 MBC음악중심에서 HOT 데뷔를 하였습니다.

[MSG워너비] M.O.M - 바라만 본다 음악중심 데뷔 무대! (Hangout with Yoo - MSG WANNABE)

M.O.M - 바라만 본다는다가기지 못한 사랑에 대한 감정을 담은 알앤비 발라드 곡입니다.

멤버는 무대에 서 있는 순서대로 박재정, 별루-지(지석진), 원슈타인 , 강창모(KCM)로 이루어지는데 지석진의 재발견으로 도입부가 담담한 감성으로 이끌고 가는데 네 멤버들의 개성과 감정들이 어우러지는 곡입니다.

[MSG워너비] 정상동기- 나를 아는 사람 음악중심 데뷔 무대! (Hangout with Yoo - MSG WANNABE)

정상동기 - 나를 아는 사람은 90년대를 대표했던 컨탬포러리 알앤비 곡으로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내용입니다.

멤버는 시계 방향으로 정기석(쌈디), 이동희, 김정수(김정민) 으로 네 멤버의 하모니가 돋보입니다.

음원과 앨범 관련 수익금은 모두 기부가 된다고 합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로 힘든 요즘, MSG워너비의 노래를 들으면서 힐링하시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