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리뷰

제주 갤러리 카페, 공백

JU STORY 2021. 6. 11. 22:53
728x90
반응형

제주도 구좌읍에 위치한 카페 공백(GONGBECH)은 BTS 멤버 슈가의 친형의 카페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처음 갈 때는 몰랐었고 요즘 뜨는 ‘핫프(‘핫플(핫한 장소)’ 인줄로만 알았는데 알고 보니 그래서 유명해졌나 봅니다.

공백 카페 앞에 주차장이 위치해 있었고 공백 카페의 왼쪽 편에는 갤러리처럼 전시를 볼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폐건물을 꾸며놓은 갤러리 공간이었습니다.
카페에 들어가기 전에 중간쯤 오션뷰가 멋져서 찍은 사진!


공백 카페 안으로 들어가니 넓은 공간에 커피 등의 다양한 음료와 여러 가지 베이커리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음료 가격이 많이 비싸네요. 7~9천원대...
아마도 나중에 생각이 든 것은 갤러리 이용료가 포함된 것 같아요.

디저트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전문 파티쉐분들이 직접 만드신다고 하네요. 저희는 밥을 먹은 직후라 너무 배부른 상태이므로 디저트 말고 커피만 이용했습니다.


주문 후에는 계단으로 내려가 벤치에 앉아서 기다리다가 진동벨이 울려서 커피를 갖고와서 벤치에서 커피를 마셨습니다.


테이블이 없어서 조금 불편하기도 했고 좌석이 불편해서 커피만 마시고 갤러리로 이동했습니다.
갤러리가 시작되기 전에 한컷!


이날 비가 오는 날씨여서 갤러리만 조금 보고 사진을 많이 못 찍은 게 아쉽네요..
갤러리는 크고 넓은 공간이었어요.
커피랑 베이커리 드시고 갤러리 한번 둘러보면서 구경하시길 바랍니다.

☆ 공백 카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동복로 83
- 10:00~19:30
- 주차장 있음, 포장 가능
- 카페에서 커피 등 음료 다 드시고 갤러리로 입장하셔야 된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