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리뷰

금오름 근처, 한림의 <카페 오드리>

JU STORY 2021. 6. 15. 21:58
728x90
반응형

  금오름 근처의 버스정류장 옆에 있는 한림의 ‘카페 오드리’ 카페..
여행 계획에 예정되어 있는 카페는 아니었는데 생각보다 금오름을 일찍 다녀와서 저녁식사를 하기 전에 시간이 잠깐 있어서 찾아보다가 방문한 카페였습니다.
차를 가지고 갈까 하다가 주차장이 있을까 싶어서 고민하다가 걸어서 몇분 나오길래 차는 금오름 쪽에 세우고 출발했습니다!
카페 오드리 옆에는 주차장도 있었습니다.
차 가지고 오셔서 세워도 좋을 것 같아요.
10분 조금 넘게 걸어가니 멀리서 카페 오드리가 나타났습니다.

멀리서 카페 오드리를 보고 ‘오드리 카페, 오드리 헵번 카페네.’ 하며 농담 삼아 이야기했는데 진짜 실내로 들어가 보니 벽면에 실제 오드리 헵번 사진들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진짜 ‘오드리 헵번 카페’ 가 맞았네요.ㅎㅎ
실외로 카페 외부는 돌담이 보였습니다. 제주도의 특색, 돌담 카페, 많이 정겹네요. 입구로 돌아가니 조금 큰(?) 강아지도 보이는데 햇볕이 좋아서인지 자세 좋게 잠자고 있었습니다.

실내로 들어가 목이 타서 카운터에서 차가운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카운터 옆에는 사장님께서 직접 그리신 것 같은 일러스트 그림과 여러 소품들도 있었습니다.
일러스트 여자 그림이 너무 예뻐서 일러스트 스티커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단돈 천원이었습니다!!
스티커 뒤에는 작가님 인스타 주소도 쓰여있는데 들어가보니 다양한 일러스트 그림들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일러스트 스티커

주문한 커피와 함께 밖에 보이는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 찍어 봅니다. 꽃병에 놓여있는 풀과 함께 인증샷!

화장실은 나가서 밖에 있는 또 다른 공간으로 들어갑니다. 가는 길에 색색의 꽃 소라들이 가지런히 놓여있네요.
커피를 마시고 나올 때쯤 문을 나서니 강아지가 깨어서 돌아다니며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며 잘 가라고 인사하는 듯 했습니다..
금오름을 다녀와서 기분좋게 방문하면 더 좋을 카페인 것 같습니다~!

★ 카페 오드리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창로 1294
- 영업시간 : 10:00 ~ 18:00
- 금오름 근처 카페
- 주차장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