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에어프라이어 요리 - 만두 조리방법,tip

JU STORY 2021. 7. 12. 06:22
728x90
반응형

에어프라이어로 구운 만두입니다.
튀김만두, 찐만두를 엄청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에어프라이로 이번에는 만두를 구워보았어요. 조리방법, tip 등을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만두의 다양한 크기별로 다른 만두예요~

* 작은 만두는 에어프라이어에 여러 개가 한 번에 들어가요.
다만, 많이 들어가기에 보면서 만두를 여러번 뒤집어줘야 됩니다.

만두를 꺼내 그릇에 간장에 찍어 먹었어요.
만두가 익으면 금방 꺼내면 뜨거울 수 있으니 화상에 꼭 주의하세요..

** 긴 만두도 에어프라이기에 데웠어요.
골고루 잘 익도록 잘 뒤집어주세요..

만두는 하루에 다 먹은건 아니고 여러 번 나누어 먹었어요.ㅎㅎ
작은 만두&긴 만두 각각 다른 날입니다.ㅎ
만두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은 마음이 한가득이네요. 만두 사러 가야겠어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