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꿀팁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3일 걸린 후기

JU STORY 2021. 6. 21. 20:08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지난 5월 26일부터 오늘까지 27일째입니다.
그동안 꾸준히 30일 이상 쓰기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앞에 하루 1개 글쓰기가 생각보단 쉽지 않았어요.
어떤 주제를 써야할지 고민도 되었지만 하루 1명 방문자가 왔다간 것을 보고 1명이 너무 반갑고 설레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포기하지 않고 글을 썼던 것 같습니다.
제주도민이 알려주는 여행, 맛집, 카페 갔던 이야기 등 경험을 바탕으로 꾸준히 글을 쓰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지난 6월 19일 금요일에 드디어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했고 며칠 후, 오늘 승인 났네요!
금요일 이후 주말이 있었는데 바로 오늘 6월 21일 월요일 승인 소식! 그럼 주말 빼면 하루 걸린 걸까요?!
그동안 글자 수 세기로 1,000자 글을 맞추며 꾸준히 쓴 보람이 있었나 봐요..
오늘 10시가 넘어 메일 하나 도착! 드디어 티스토리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는 기쁜 소식이었습니다.

<티스토리 관리 > 수익 메뉴> 카카오애드 핏 연동하기&구글 애드센스 연동하기>
- 카카오애드핏 연동하기 조건 : 블로그 개설일 30일 이상과 3개월 내 20개 이상 글쓰기
->> 아직, 블로그 개설일이 30일이 아직 안되어서 카카오애드 핏은 며칠 후에 하려고 합니다.
- 구글 애드센스 연동하기 : 그동안 계속 안되었는데 수익 신청하지 마자 신청이 났는데
바로 수익 메뉴 들어갔더니 구글 애드센스 연동하기가 자동으로 연결되었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승인이 힘들어서 애드 고시라고도 불린다는데 수익 신청이 되어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방문자도 아직은 10명 내외여서 조금 걱정이 되긴 하지만, 시작이 반이라는 말도 있으니깐요..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과 소소하게 하고 있는 분들 파이팅입니다!!!
한 달 전, 티스토리를 가입해서 시작해서 차근차근 시작했던 티스토리를 드디어 두 걸음 뗀 것 같네요.
앞으로도 늘어가는(?) 방문자와 수익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