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꿀팁

삼성전자서비스센터 - 핸드폰 액정 수리비용/예방팁

JU STORY 2021. 7. 5. 20:34
728x90
반응형

엄마 핸드폰이 떨어져서 핸드폰 액정이 그만! 깨져버렸어요.
강력 필름을 붙인 상태지만, 케이스를 뺀 상태에서 앞으로 떨어지니깐 깨져버렸네요.
다행히 핸드폰을 켰을 때는 문제없이 잘 되긴 하지만 필름이라도 붙였으면 하는 마음에
핸드폰 갖고 출발했어요.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 도착했어요.

하지만, 핸드폰 액정이 깨진 상태에서는 필름도 안 붙여 주네요ㅠㅠ
일반 필름, 강력 필름 모두 안 붙여주네요.
그래서 액정을 교체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핸드폰 수리비용을 물어보니 원래는 13만 원인데
액정을 반납하면 7만원 조금 넘는 금액으로 고칠 수 있다고 합니다.
액정은 반납하였고 7만원 조금 넘게 해서 핸드폰 액정 교체를 하였습니다.
(핸드폰 보험을 안 들어서 그 금액정도네요.)
그래서 핸드폰 수리해달라고 이야기했어요. 수리하니 필름을 붙여주었어요.


핸드폰 기종은 갤럭시 A31입니다~!


핸드폰 액정이 깨졌을 때를 대비해서 꿀팁!
- 핸드폰 구입 시 금액이 크다면 핸드폰 보험은 필수!
- 핸드폰 보험도 기종마다 다르니 차이를 알고 비교 후 가입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