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꿀팁

카카오 애드핏 승인/승인 조건

JU STORY 2021. 8. 6. 12:37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는 빠르게 승인되었지만, 카카오 애드핏 심사는 보류되었다가 드디어 승인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고 카카오애드핏 심사 신청하기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이번 주 월요일에 받고 카카오애드 핏은 24일 이후부터 신청이 가능해서 오늘 신청해봅니다. *카카오애드 핏 조건* - 티스토리 개설 후 30일 이후 - 3개월내 글 20개 이상 글

justory.tistory.com

카카오 애드핏 심사가 보류되었다는 글로 많이 당황스러웠습니다.

왜 승인이 안되는건지? 궁금하기도 했어요.

 

카카오 애드핏 심사 보류? 문제는 무엇?

이런 경험 있으신가요? 구글 애드센스는 빠르게 승인되었지만, 카카오 애드 핏 심사는 보류되었어요... *카카오 애드핏 승인 조건 - 30일 이후 승인할 수 있음. - 3개월 안에 글 20개 이상 ⬆️한달

justory.tistory.com

*카카오 애드핏 승인 조건
- 30일 이후 승인할 수 있음.
- 3개월 안에 글 20개 이상

 

그런데, 드디어 광고를 설치하였고 지난 8월 2일 월요일에 드디어 승인되었다는 문자와, 카톡이 왔네요.

맨날 보류되었다는 문자만 받다가 드디어 심사 승인이 되었습니다.

'주스토리' 카카오애드핏 승일달고 열심히 달려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