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꿀팁

베스킨라빈스 주문하는 방법 -아이스크림 케이크(달콤 퐁퐁 플라워 케이크 후기)

JU STORY 2021. 7. 12. 06:21
728x90
반응형

이번 글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주문하는 방법을 들고 왔습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달콤 퐁퐁 플라워 케이크)를 선물 받아서 주문하려고 합니다.
크게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주문하는 방법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1) 해피포인트 앱으로 주문하기

해피포인트 앱

해피포인트 어플을 열고 들어가시면
-> 홈화면 -> 해피 오더로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해피 오더에 -> 배스킨라빈스로 들어가기

해피 오더로 들어오셨다면
-> 주문방법이 나옵니다!
바로 배달, 바로 픽업, 예약하기 등

2) 해피오더 어플로 주문하기
저는 주문방법을 알아보다가 해피 오더 앱을 받고 주문했어요.

해피오더 앱

해피 오더 앱에도 해피포인트 앱이랑 똑같은 화면이 나오네요.

달콤 퐁퐁 플라워 케이크를 찾아서 넣었습니다.
달콤 퐁퐁 플라워 케이크는 원래는 25,000원입니다.
저는 선물받은 거라서
배달비만 추가 2,000원 결제했어요.

*추가사항(최대)
- 큰초10개
- 작은 초 10개
- 스푼 10개
-> 큰 초, 작은 초, 스푼은 적절하게 주문하시길

시간은 30분쯤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아이스박스에 넣어 녹지 않게 보관되어 왔습니다.

'HAPPY DAY'라는 초코 문구와 플라워 쿠키가 돋보이는 달콤 퐁퐁 플라워 케이크입니다~!

달콤 퐁퐁 플라워 케이크

*달콤 퐁퐁 플라워 케이크 구성
: 체리쥬빌레, 레인보우 셔벗, 민트 초콜릿 칩, 쿠키 앤 크림,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엄마는 외계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바나나

달콤 퐁퐁 플라워 케이크는 여러 가지 맛이 있어서 더 맛있게 골라먹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