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방탄소년단 RM, 진 코로나 확진/현재 상황/다른 멤버들은?

JU STORY 2021. 12. 25. 22:55
728x90
반응형

며칠 전,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포스팅을 올렸습니다.

방탄소년단 슈가 코로나 확진/현재 상황/방탄 멤버들은?

방탄소년단 슈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슈가 코로나19 확진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 : 24일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23일(목) 국내 입국 직후 PCR 검사를

justory.tistory.com

그런데 방탄소년단(BTS) 멤버 RM과 진이 슈가에 이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RM(프로필)

RM 코로나 확진

*소속사 빅히트뮤직 측
: 25일 위버스를 통해 "RM은 공식 휴가기간 중 미국에서 개인 일정을 마치고 17일 귀국 직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고 방역 절차에 따라 자택에서 자가격리 중이었다"
- 격리 해제를 앞두고 이날 진행한 PCR 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으며,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진(프로필)

진 코로나 확진

- 진은 지난 6일 귀국 직후 및 자가격리 해제 시점에 각각 진행한 PCR 검사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  "진은 이날 오후 감기 몸살 증상을 느껴 PCR 검사를 진행했고 금일 늦은 저녁 확진 판정을 받았다. 현재 미열 등 경미한 증상이 있어 재택 치료 중"이라고 하였습니다.

RM과 진 백신 2차 접종 완료

- RM과 진은 지난 8월 말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하였습니다.
현재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 중이다.

방탄의 다른 멤버들은?(지민, 뷔, 정국)

- 두 멤버 모두 국내 입국 후 다른 멤버와의 접촉은 없었다고 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