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미스터트롯' TOP6 뉴에라 계약 만료, 각자 소속사에서 활동(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JU STORY 2021. 9. 2. 16:03
728x90
반응형

'미스터트롯' TOP6와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의 계약이 오는 9월 12일 만료된다는 소식입니다.

'미스터트롯' TOP6(출처:뉴에라프로젝트)


 지난해 3월 TV조선 '미스터트롯'을 통해 TOP6로 발탁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고 약 1년 반 동안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계약이 끝난 9월 12일 이후부터 이들은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가 활동을 하게 됩니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TOP6 TV조선 '사랑의 콜센타'는 종영을 확정하였습니다. 종영이 아닌 시즌오프로 마무리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종영 아닌 시즌오프?/후속은 '국민가수' 편성?

TV조선 '사랑의 콜센타'가 시즌을 마무리한다는 소식입니다. '사랑의 콜센타'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 등 톱6 무대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입니다. * '사랑의

justory.tistory.com


*'미스터트롯' TOP6의 향후 활동은?
 '미스터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이후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이기에 앞으로 그들이 보여줄 성장도 기대됩니다.
정동원과 김희재는 연기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 정동원은 최근 정범식 감독의 신작 '소름' 촬영을 진행했으며,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 검토 중인 상황입니다.
- 김희재는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긍정적 검토중이라고 합니다.
- 이찬원은 최근 '편의점' 이라는 곡으로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더불어 브이라이브로 팬들에게 한걸음 더 나아가기도 했는데요.

 

이찬원  '편의점' 노래 발매/브이라이브 진행

'미스터트롯'의 이찬원이 오늘 25일 오후 6시 신곡 ‘편의점’을 발매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찬원 신곡 ‘편의점’ : 담백하고 깔끔한 정통 트로트로 경쾌한 리듬과 이찬원의 목소리가 조화로운

justory.tistory.com

앞으로 '미스터트롯' TOP6의 트로트라는 가수 이외로 다방면에서 보여주는 연기와 예능 등 많은 기대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