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갯마을 차차차' 8월 28일 2회 방송요약/3회 예고

JU STORY 2021. 8. 29. 22:56
728x90
반응형

어제 8월 28일 방송된 '갯마을 차차차' 1회 잘 시청하셨나요?

'갯마을 차차차' 8월 27일 1회 방송요약/2회 예고

며칠 전에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대해 포스팅했는데요. '갯마을 차차차' 인물관계도/방송시간/출연배우/1회 예고 오늘 '갯마을 차차차' 제작발표회를 하였네요. 바로 이번주 방송예정일인

justory.tistory.com

갯마을 차차차(포스터)


*'갯마을 차차차' 8월 28일 2회 방송요약
- 집과 치과 장소를 계약한 혜진, 자격증이 많은 두식이에게 도움을 받는다.
- 치과 홍보를 하러간 마을 잔치에서 마을 사람들에게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혜진, 그리고 친구와 전화통화를 하는데 마을사람들의 험담을 한다. 그런데 마침 켜져있는 마이크..
- 마을 사람들에게 미운털이 제대로 박힌 혜진에게 두식이가 해주는 조언~!
(인생이란 여러사람이 있다.. 인생이 평탄대로인 사람도 있고, 굴곡이 있는 사람)
- 혜진의 친구는 남친에게 속상한 마음에 짐을 싸서 택시비 20만원으로 공진에 내려와 혜진과 함께하기로 결정한다. 찐 베프!(베스트 프렌드)
- 반상회에서 혜진을 위해 자리를 만들어준 두식, 차갑게 등돌렸던 마을사람들이 혜진에게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연다.
- 두식이의 끈질김에 마을 청소에도 겨우 참석하는 혜진
- 드디어 텅빈 혜진의 치과에도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한다.
- 두식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가가는 혜진, 둘의 모습으로 엔딩
- 두식과 혜진이 어린시절 가족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던 모습이 짧게 나오네요..
(액자 손 추억, 둘의 인연)

* 카페사장님의 2집 타이틀곡 <끝과 시작>
제목이 좋네요. 시작과 끝이 아니라 끝, 그리고 시작, 마치 카페사장님의 지금 상황을 이야기하는걸까요? 현재와 나아갈 방향의 긍정적인 영향이겠지요? 노래도 좋네요.
예고에도 잔잔한 분위기 속에서 혜진이 공진에서 마을사람들과 겪게되는 사건들과 두식이와의 관계는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해하며 한 주를 기다려야겠습니다.

*'갯마을 차차차' 3회 예고



* '갯마을 차차차' 인물관계도/방송시간/출연배우/1회 예고

'갯마을 차차차' 인물관계도/방송시간/출연배우/1회 예고

오늘 '갯마을 차차차' 제작발표회를 하였네요. 바로 이번주 방송예정일인 '갯마을 차차차'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갯마을 차차차' 소개 :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justor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