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갯마을 차차차' 8월 27일 1회 방송요약/2회 예고

JU STORY 2021. 8. 28. 23:03
728x90
반응형

며칠 전에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대해 포스팅했는데요.

'갯마을 차차차' 인물관계도/방송시간/출연배우/1회 예고

오늘 '갯마을 차차차' 제작발표회를 하였네요. 바로 이번주 방송예정일인 '갯마을 차차차'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갯마을 차차차' 소개 :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justory.tistory.com

김선호와 신민아 배우의 조합만으로 화제된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1회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갯마을 차차차(포스터)

*'갯마을 차차차' 8월 27일 1회 방송 요약
-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정의감과 치과원장의 갑질요구에 그만두는데, 재취업이 어려워진다.
- 바닷가을 공진에서 공진의 마을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할 때면 언제든지 달려가는 홍반잔, 홍두식(김선호)
- 공진 바다에서 혜진과 만나게 되는 두식, 구두 한짝을 두식이 찾아준다.
- 이가 빠진 아이의 이를 치과의사인 혜진이 도움을 준다.
- 돌아가려는 혜진의 차의 시동이 안되 알아보다가 배가 아파 카페의 화장실에 들른다.
- 마침, 화재소식에 핸드폰, 전화, 카드기 은행ATM기가 고장나 커피값(아이스 아메리카노) 4,000원을 낼 현금이 없는 혜진, 마침 나타난 두식이 해결방법을 찾아낸다.
- 두식을 따라나서는 혜진은 오징어 칼질 3시간 알바(?)를 한다.
- 돈은 구했지만 차에 펑크가 난 상황을 알고 찜질방에 들려 겨우 하루를 보낸다.
- 다음날, 카센터에서 차를 고치고 가는 혜진에 걸려온 한 통의 전화, 치과 원장이다.. 나에게 무릎꿇고 사과하면 받아주겠다는 말에 큰소리를 치며 전화를 끊는다.
- 공진에서 치과 개원을 꿈꾸며 차를 돌려 찾아가는데 두식과 맞닦뜨리며 엔딩..

* 첫 방송에서 공진에서 마을사람들과 정겹게 어울리며 지내는 홍반장 역할의 두식과 도시여자 혜진이 펼치는 이야기가 궁금하네요. 예고에서 치과를 개원하는 혜진이의 모습이 기대되네요.
이상이 배우도 나온다는데 '갯마을 차차차' 의 스토리가 더욱 궁금해지네요.

*'갯마을 차차차' 2회 예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