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맥도날드에서 THE BTS세트

JU STORY 2021. 6. 18. 17:51
728x90
반응형

요즘 핫한 메뉴, THE BTS세트를 맥도날드에서 드셔보세요!!

맥도날드 앱을 아시나요? 맥드라이브를 하시는 분들은 유용하게 쓰일 쿠폰들이 가득합니다.
Play store에서 맥도날드 앱 다운을 받으시고 맥도날드 앱을 들어가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종종 맥도날드 앱 쿠폰으로 기존의 가격보다 저렴하게 맥 드라이브를 통해 맥모닝이랑 햄버거를 즐겨 먹습니다.

이번에 THE BTS세트가 맥도날드에 판매한다고 광고도 많이 나오고 쿠폰에도 있길래 과연 어떨지 궁금해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맥도날드 앱으로 들어가시면 나오는 화면이예요.

☆BTS, 맥도날드에 상륙하다.☆

THE BTS세트 쿠폰과 THE BTS세트와 빅맥 햄버거랑 함께 판매하기도 하였습니다.

THE BTS세트 쿠폰

THE BTS세트에 햄버거가 없어서 햄버거랑 같이 판매하는 것 같았습니다.
2가지를 쿠폰으로 먹다보니 맥 드라이브 한 번에 하나의 쿠폰이기에 2번 돌아야 하는 점도 있네요..
쿠폰으로 주문하시면 클릭한 후에 직원 확인 버튼 누르고 M 다음에 나오는 숫자 6자리만 불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결제하고 음식받으면 성공!

드디어 나온 ‘THE BTS세트’를 소개합니다~!
BTS 보라색 무늬가 눈에 띄는 콜라와 감자튀김, 감자튀김은 조금 먹다보니 사진을 못 찍었어요.

그리고 맥너겟 10개~! 맥너겟 종이박스에도 ‘보라해’ ‘보라 해’ 가 눈에 띄네요.

저는 보통 쿠폰 앱 세트에 맥너겟 있는 만원권 쿠폰을 자주 구매하는데 맥너겟이 4개 들어있는 것을 주로 먹습니다.
맥너겟 4개는 소스(달콤한 맛과 매콤한 맛 중 한 가지 택할 수 있음)가 한 개입니다.
THE BTS세트에는 맥너겟이 무려 10개나 들어있어서 소스가 2개였답니다.
햄버거가 없어서 맥너겟을 더 주는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이번에는 보라색 종이봉투는 아니었습니다.
요즘 THE BTS세트로 인해 아미들의 발걸음이 빨라져서 그런가봅니다..
해외에는 THE BTS세트를 구매한 아미들이 음식을 다 먹고 봉투까지 귀하게 모셔놓은 것도 보았습니다.
높아지는 BTS의 위상에 맥도날드도 핫하네요.

★ 맥도날드 ‘THE BTS세트’
- 맥너겟 10개+소스2개
- 음료
- 감자튀김
- 햄버거는 없지만 감자튀김은 10개입니다.
(광고에서 방탄소년단 뷔가 먹은 맥너겟입니당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