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은?/김준현 하차?

JU STORY 2021. 7. 23. 16:21
728x90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 보시나요? 개그맨 4명의 조합으로 화제 되었던 예능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그런데, '맛있는 녀석들'을 7년 동안 함께 해온 김준현이 하차한다는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4명의 조합을 기대하는 시청자들에게 아쉬운 김준현 하차 소식과 더불어 '맛있는 녀석들'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맛있는 녀석들'(공식홈)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은?
: 먹어본 자가 맛을 안다! 맛 좀 아는 녀석들의 신개념 먹방 제안 프로그램(홈 소개)

 2015년 1월 30일부터 방송되었으며 지금까지 계속 방송된 프로그램입니다.

*방송일/방송시간
매주 금요일 / 오후 8시입니다.
*출연자는?
-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김준현까지
*방송채널은?

iHQ채널에서 방송되며 유튜브 채널도 있습니다.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 소식(김준현 소속사 측)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익숙한 것들을 잠시 내려두고 자신을 재정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면서 "이제는 <맛있는 녀석들> 시청자로서 언제나 응원하고 또 마음으로 함께하겠다. 그동안 너무 행복했고, 감사했다"면서 하차에 대한 입장을 표명했다고 합니다.

 지난 6월에는 '영식 이형'이라고 불리는 이영식 PD의 퇴사 이후 김준현까지 연이은 하차 소식이라 많은 시청자분들이 아쉬워했으리라 생각됩니다.

*'맛있는 녀석들'을 보면서 전국의 맛있는 식당과 함께 네 명의 출연자들이 맛있게 먹는 방법 등에 대해 알려줘서 또 다른 케미로 보는 순간 군침이 돌게 했는데요. 그래서 더 아쉬운 김준현 하차 소식이었습니다. 하지만, 데뷔 15주년 동안 쉼 없이 달려왔고 쉰 후에 보여주는 새로운 모습들도 응원하겠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특별모음 ZIP <제주도 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