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김경남, '오케이 광자매' OST '오키도키야 ' 발매

JU STORY 2021. 8. 22. 10:55
728x90
반응형

어제 방송된 '오케이 광자매' 8월 21일 42회 잘 보셨나요?

'오케이 광자매' 8월 21일 42회 주요 요약/43회 예고

'오케이 광자매' 예고에서 쓰러진 돌세의 운명이 궁금했는데요. '오케이 광자매' 8월 15일 41회 내용 요약/43회 예고 '오케이 광자매' 40회가 어제 8월 14일 토요일에 방송되었는데요. '오케이광자매'

justory.tistory.com

배우 김경남이 자신이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의 OST를 발매한다는 소식입니다.

김경남(프로필 사진)

이번 곡은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주연 한예슬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김경남이 직접 가창한 곡입니니다.

어제 엔딩의 주인공인 한예슬을 연기하는 김경남 배우의 목소리로 오늘 22일 오후 6시 '오케이 광자매 OST Part.9 오키도키야 (Rock Ver.)’가 발매된다고 합니다.

*'오키도키야 (Rock Ver.)’
: '오케이 오케이 오키도키야'로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극중 한예슬의 유쾌한 에너지로  앞으로 살아갈 인생에 대해 희망찬 노래로 신나고 밝은 노래인데요

어제는 한예슬이 자신이 '오키도키야' 노래를 부르고 있지만 전혀 오케이한 삶을 살지 않는다고 속상해한 장면이 떠오릅니다.

현실 속에서 가수의 꿈을 안고 나아갈지 포기할지가 오늘 방송이 기다려지는 이유겠지요.

* 배우 김경남은?
- 2012년 연극 ‘사랑’으로 데뷔
- 드라마 ‘피고인’, ‘슬기로운 감빵생활’
- ‘오케이 광자매’를 통해 첫 주말드라마 주연

앞서 영탁의 목소리로 '오케이 광자매' OST '오케이'도 나왔는데요.

영탁 '오케이 광자매' OST '오케이' 100만 뷰 돌파!

오늘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주말극 '오케이 광자매' OST '오케이' 노래 아시나요? 가수 영탁이 작사, 작곡, 가창에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오케이'는 13일 조회 수 100만을 달성하였고 34일

justory.tistory.com


*'오케이 광자매' 의 한예슬 역할로 멋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경남의 목소리로 들려줄 '오키도키야'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오케이 광자매' 관련 포스팅

'오케이 광자매'/방송시간/문영남작가

주말 방송되는 '오케이 광자매' 드라마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문영남 작가는 '장밋빛 인생', '애정의 조건'부터 '수상한 삼형제', '왕가네 식구들' 주말 드라마 등 다수의 드라마 작가로 유명합니

justor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