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2/02 31

스물다섯 스물하나 6회 줄거리/7회 예고

어제 방송된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잘 보셨나요? 스물다섯 스물하나 5회 줄거리/6회 예고 지난 주에 방송된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잘 보셨나요? 스물다섯 스물하나 3회 줄거리/4회 예고(인물관계도) 지난주에 첫 방송된 '스물다섯 스물하나' 드라마 보셨나요? 오늘은 '스물다섯 스 justory.tistory.com 어제 방송에서 희도는 국가대표에 선발되어 유림이와 함께 합숙하게 됩니다. 한편 이진은 동생 이현의 학교까지 찾아오는 빚쟁이때문에 엄마를 찾아 갑니다. 서로의 응원을 받는 이진과 희도의 모습까지... 기대되는 오늘 방송 '스물다섯 스물하나' 방송 포스팅합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6회 방송 요약 *이현이 이진에게... - 이현은 승완의 방송부에 형 이진에게 미안한 마음을 사과한다. - ..

방송&정보 2022.02.27

신사와 아가씨 44회 줄거리/45회 예고

어제 방송된 '신사와 아가씨' 43회 방송 잘 보셨나요? 신사와 아가씨 43회 줄거리/44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신사와 아가씨' 잘 보셨나요? 신사와 아가씨 41회 줄거리/42회 예고 지난 주에 방송된 '신사와 아가씨' 잘 보셨나요? 베이징 올림픽으로 인해 한 주만 방송되어 아쉬우셨을텐데 justory.tistory.com 어제 방송에서 사라는 음식을 먹으려하는데 구역질이 계속 나옵니다. 이를 수상하게 여긴 사라는 차건과의 지난 일이 떠오르고 약국에 가서 임신테스트기를 해보는데... 결과는 임신이었고 산부인과에서도 확인합니다. 그런데, 영국을 만나 초음파 사진을 내밀며 이 아이는 영국의 아이라고 이야기합니다. 어제 방송 이후로 더 기대되는 '신사와 아가씨' 오늘 방송 포스팅합니다. 신사와 아가씨 44..

방송&정보 2022.02.27

스물다섯 스물하나 5회 줄거리/6회 예고

지난 주에 방송된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잘 보셨나요? 스물다섯 스물하나 3회 줄거리/4회 예고(인물관계도) 지난주에 첫 방송된 '스물다섯 스물하나' 드라마 보셨나요? 오늘은 '스물다섯 스물하나' 3회가 방송되었습니다. 기대되는 오늘 방송 '스물다섯 스물하나' 방송 포스팅합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justory.tistory.com 스물다섯 스물하나 4회 줄거리/5회 예고 어제 첫 방송된 '스물다섯 스물하나' 드라마 보셨나요? 스물다섯 스물하나 3회 줄거리/4회 예고(인물관계도) 지난주에 첫 방송된 '스물다섯 스물하나' 드라마 보셨나요? 오늘은 '스물다섯 스물하 justory.tistory.com 코치선생님 찬미는 앞만 보는 희도가 성장할 수 있도록 코칭을 하며 도와줍니다. 그런 희도는 찬미의 가르..

방송&정보 2022.02.26

신사와 아가씨 43회 줄거리/44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신사와 아가씨' 잘 보셨나요? 신사와 아가씨 41회 줄거리/42회 예고 지난 주에 방송된 '신사와 아가씨' 잘 보셨나요? 베이징 올림픽으로 인해 한 주만 방송되어 아쉬우셨을텐데요. 신사와 아가씨 40회 줄거리/41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신사와 아가씨' 잘 보셨나 justory.tistory.com 신사와 아가씨 42회 줄거리/43회 예고 어제 방송된 '신사와 아가씨' 잘 보셨나요? 신사와 아가씨 41회 줄거리/42회 예고 지난 주에 방송된 '신사와 아가씨' 잘 보셨나요? 베이징 올림픽으로 인해 한 주만 방송되어 아쉬우셨을텐데요. 신 justory.tistory.com 수철이는 영국이와 단단이가 헤어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단단이를 애나킴과 함께 외국에 보내려고 합니다. 그런데, 결국 단..

방송&정보 2022.02.26

서른, 아홉 4회 줄거리/5회 예고

어제 방송한 드라마 서른, 아홉 보셨나요? 서른, 아홉 3회 줄거리/4회 예고 지난주에 첫방송한 드라마 서른, 아홉 보셨나요? 서른, 아홉 2회 줄거리/3회 방송예고(인물관계도) 어제 첫방송한 드라마 서른, 아홉 보셨나요? 서른, 아홉 1회 줄거리/2회 방송예고(인물관계도) justory.tistory.com 미조는 찬영의 암을 알게되고 진석을 찾아갑니다. 찬영의 일을 말하진 않지만 진석에게 화가 납니다. 그리고 찬영을 찾아온 선주의 말에 미조는 분노합니다. 결국, 고민 끝에 찬영에게 이야기를 꺼냅니다. '서른, 아홉' 오늘 방송 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서른, 아홉 4회 방송 요약 *나이트클럽 도전기 - 찬영과 주희는 나이트클럽에서 미조를 기다린다. - 수업때문에 조금 늦게 도착한 미조, 나이트클럼 입구..

방송&정보 2022.02.24

네고왕(광희) - 여기어때 30%할인/숙박권증정?/공간대여서비스까지

지난주 네고왕이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시즌1의 주인공인 광희가 다시한번 돌아와 화제였는데요. 이번엔 과연 어느 곳에서 네고를 하였을까요? 네고왕(돌아온 광희)-바른치킨 대세레드치킨이 12,900원?/치즈볼,떡포핑까지 네고왕3가 돌아왔습니다! 네고왕 제1대 광희의 컴백.. 네고왕 1화는 광희하면 떠오르는 ?? 치킨 이번에 치킨 브랜드는 바른치킨입니다!!! 바른치킨 들어보시거나, 먹어본 적 있으신가요? 바른치킨 justory.tistory.com 오늘의 네고는 여행어플 '여기어때'입니다~! 네고왕 1. 무조건 여기어때 숙박결제시 30%할인 - 기간은 5일간 (2/24 오후 7시 ~ 2/28 오후11시59분까지) - 선착순 3만명(1인 1회 한정) - 매일 오후1시(24일은 오후7시) 부터 다운로드 가능 -..

일상&꿀팁 2022.02.24

서른, 아홉 3회 줄거리/4회 예고

지난주에 첫방송한 드라마 서른, 아홉 보셨나요? 서른, 아홉 2회 줄거리/3회 방송예고(인물관계도) 어제 첫방송한 드라마 서른, 아홉 보셨나요? 서른, 아홉 1회 줄거리/2회 방송예고(인물관계도) 얼마 전에 서른, 아홉 드라마와 관련해서 포스팅했었는데요. 드라마 서른, 아홉/손예진 전미도 출연 justory.tistory.com 지난 방송에서 찬영의 죽음이 예고되었습니다. 너무 일찍 찾아온 찬영의 장례식 장면... 그 후, 오늘 첫 방송이네요. 오늘 방송 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서른, 아홉 3회 방송 요약 * 세친구들의 이야기 - 해외여행을 고민하는 미조, 찬영, 주희 - 가위바위보를 하며 미조는 찬영에게 자신과 주희의 장례를 치르고 혼자 가라고 장난삼아 말한다. *진석에게 화가난 미조 - 미조는 진석에..

방송&정보 2022.02.23

스물다섯 스물하나 4회 줄거리/5회 예고

어제 첫 방송된 '스물다섯 스물하나' 드라마 보셨나요? 스물다섯 스물하나 3회 줄거리/4회 예고(인물관계도) 지난주에 첫 방송된 '스물다섯 스물하나' 드라마 보셨나요? 오늘은 '스물다섯 스물하나' 3회가 방송되었습니다. 기대되는 오늘 방송 '스물다섯 스물하나' 방송 포스팅합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justory.tistory.com 지난 방송에서 희도는 유림이가 있는 태양고등학교 펜싱부에 들어가게 됩니다. 희도는 다행히도 평가전에 선발되게 됩니다. 그런데 희도의 우상이었고 동경이었던 유림이 생각보다 자신을 대하는 태도가 실망하고 화가 납니다. 오늘은 '스물다섯 스물하나' 4회가 방송되었습니다. 기대되는 오늘 방송 '스물다섯 스물하나' 방송 포스팅합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방송 요약 *지웅의 제안 - 희도..

방송&정보 2022.02.20

신사와 아가씨 42회 줄거리/43회 예고

어제 방송된 '신사와 아가씨' 잘 보셨나요? 신사와 아가씨 41회 줄거리/42회 예고 지난 주에 방송된 '신사와 아가씨' 잘 보셨나요? 베이징 올림픽으로 인해 한 주만 방송되어 아쉬우셨을텐데요. 신사와 아가씨 40회 줄거리/41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신사와 아가씨' 잘 보셨나 justory.tistory.com 지난 방송에서 영국이는 단단이가 간 이후에 세종이가 아파서 단단이를 부르게 됩니다. 단단이가 세종이에게 오자 세종이는 안심하게 되어 밝게 지냅니다. 그리고 결국 단단이는 애나킴에게 자신의 어릴 때의 사진을 보게 되어 의심을 갖던 중, 유전자검사를 의뢰하는데... 결과를 듣게 됩니다... 어제 방송에서 이후 내용이 더 기대되는 '신사와 아가씨' 오늘 방송 포스팅합니다. 신사와 아가씨 42회 방송..

방송&정보 2022.02.20

스물다섯 스물하나 3회 줄거리/4회 예고(인물관계도)

지난주에 첫 방송된 '스물다섯 스물하나' 드라마 보셨나요? 오늘은 '스물다섯 스물하나' 3회가 방송되었습니다. 기대되는 오늘 방송 '스물다섯 스물하나' 방송 포스팅합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방송 요약 *민채와 희도 - 민채를 깨우는 희도 - 민채가 발레를 그만뒀는지 걱정되는 할머니 재경 - 민채는 스트레칭을 받고 희도와 밥을 먹는다. *(1998년) 이진과 승완의 만남 - 승완은 학교를 가기 위해 집을 나서다가 이진의 태양고 방송부티를 보게된다. - 이진이 학교 선배님이란 사실을 알게된 후 이진을 깍듯하게 대한다. *학교에서.. - 유림은 친구들의 관심을 받는다. - 수업을 듣는데 책이 없는 유림과 희도 - 지웅은 희도에게 책을 주어서 벌칙을 면하게된다. - 복도에 나가 무릎꿇고 손을 드는 벌을 받는 유..

방송&정보 2022.02.1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