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원더우먼 10회 방송 요약(10월16일)/11회 예고

JU STORY 2021. 10. 17. 00:39
728x90
반응형

어제(10월 16일) 방송된 '원더우먼' 방송 보셨나요?

 

원더우먼 9회 방송 요약(10월15일)/10회 예고

지난 주에 방송된 '원더우먼' 7회와 8회 방송 잘 보셨나요? 원더우먼 7회 방송 요약(10월 8일)/8회 예고 지난주 금요일과 토요일 방송된 '원더우먼' 방송 보셨나요? 승욱이 과거 자신과의 추억을 함

justory.tistory.com

 지난주 방송에서 연주는 승욱에게 술에 취해 기습 입맞춤을 시도하는데요. 

그래서 더욱 오늘 방송이 기대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원더우먼 10회 방송을 요약하여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원더우먼(포스터)


'원더우먼' 10회 방송 요약

*조금씩 나는 기억에 민망한 연주

- 술에 취해 조금씩 기억이 나는 연주

- 연주는 깨어나는 기억에 승욱을 대하기가 민망하다.

*승욱에게 회사 합병을 강요하는 성혜

- 이봉식이 남기고 간(?) 리스트에 있었던 강미나

- 강미나를 이유로 회사 합병을 강요하는 성혜

*시어머니(명원)에게 했던 술주정 전화

 -> 1. 시어머니에게 아줌마라도 함.

     2. 시어머니의 약점을 알고 있다.

     3. 그리고 나느 조...조선의 국모다. (다행히 조연주라고 안했네요...ㅎㅎ)

*승욱의 기억 - 과거에 강미나와의 정혼 약속

- 승욱은 할아버지들의 정혼 약속으로 과거 강미나와 만난 기억을 떠올린다.

- 과거 승욱과 미나는 서로 마주하고 기억이 다름을 의아해한다.

*시위하는 노조원들에게 계란을 맞는 연주

- 오해를 받아 시위하는 노조원들에게 계란을 맞는 연주

- 왜 비겁하게 도망가냐고 말하는 노조원들

*(엔딩) 과거의 추억 속 승욱과 연주의 재회

- 과거 만났던 사람이 자신이었음을 고백하는 연주

- 승욱이 진짜 좋아했던 사람은 바로 연주

- 서로의 마음을 알고 술기운이 아닌 진짜로 키스를 하며 엔딩

*(에필로그) 술주정하며 전화하는 연주

- 술주정하며 여러 사람들에게 전화하는 연주

*원더우먼 11회 예고

*원더우먼 11회 예고

 

다음주 방송을 기다리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승욱과 연주

그리고 다음주 예고 방송에서 강미나가 아님을 알고 있는 성운

다음주 방송을 기다려야되는 이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