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오케이 광자매' 8월 7일(38회)/내용 요약

JU STORY 2021. 8. 7. 22:00
728x90
반응형

도쿄 올림픽 중계로 지난주 결방된 '오케이 광자매'가 오늘 8월 7일은 정상방송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TV앞으로 모여서 오후 7시 55분 방송을 기다렸을텐데요.

'오케이 광자매' 8월 7일 정상방송

도쿄 올림픽 방송으로 인해 7월 31일 토요일과 8월 1일 일요일 방송이 모두 결방하여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였는데요. 8월 7일 방송 소식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오케이 광자매

justory.tistory.com

오케이 광자매 포스터


*'오케이 광자매' 8월 7일(38회) 방송분 주요내용 요약
- 떡집 아들의 정체를 알게된 이모는 속상해합니다.
- 이모는 자신의 빚을 걱정하고 자신보다 형편이 나은 뚜기 친아빠에게 뚜기를 보낼 결심을 합니다.
- 자신보다 아들을 더 걱정하는 남편의 모습에 속상한 광남, 하지만 서로 오해가 풀리게 되고 남편은 자신과 광남이 사이에 아이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 옛연인에게 매정하게 돌아선 자신의 모습을 자책하는 사채업자는 자신을 사랑하는 연인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달합니다.
- 광남은 시어머니에게 옷도 사주며 잘 지내려고 노력합니다
- 광태는 운동을 하고 싶어 체육관에 피자를 들고 찾아가고 격한 운동까지 하고 오게 되는데..
- 이 사실을 알게 되어 혼인신고하려는 광태가 임신 안했단 사실을 알리며 광태를 집에서 내쫓으며 엔딩으로 마무리됩니다.

*극 중에서 낯선 남자와 여자가 나타나 새로운 사건을 암시하며 다음 예고가 더욱 기대되네요.

*'오케이 광자매' 극중 장면


*오케이 광자매 관련 포스팅

'오케이 광자매'/방송시간/문영남작가

주말 방송되는 '오케이 광자매' 드라마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문영남 작가는 '장밋빛 인생', '애정의 조건'부터 '수상한 삼형제', '왕가네 식구들' 주말 드라마 등 다수의 드라마 작가로 유명합니

justory.tistory.com

오케이 광자매, 오늘(31일) 결방/축구-대한민국VS멕시코 8시방송?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극본 문영남, 연출 이진서) 2020 도쿄 올림픽 중계 관계로 오늘(31일) 결방한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주에는 토요일 결방, 일요일은 밤10시 방송이었습니다. '오케

justory.tistory.com

8월 1일 - 1박2일, 오케이광자매 결방

어제 2020 도쿄 올림픽 중계 - 축구경기로 인해 아쉽게 못 보셨을 '오케이 광자매'가 '오케이 광자매'가 다시 결방한다는 소식입니다. 오케이 광자매, 오늘(31일) 결방/축구-대한민국VS멕시코 8시방

justor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