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복면가왕 화채의 정체?

JU STORY 2021. 7. 20. 06:28
728x90
반응형

 매주 일요일마다 방송되는 복면가왕 보고 계시나요?
복면가왕에서 소리꾼(빅마마의 박민혜)을 제치고 가왕에 등극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화채(유튜브 캡쳐)


*화채가 부른 노래
- 빅마마의 체념
- 긱스의 짝사랑
- 선우정아의 도망가자

*복면가왕에는 목소리만 들어도 "이 사람이구나!" 하며 떠올리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 분을 아시는 분들은 공감하실만한ㅎㅎ

* 이 분의 정체는.. 바로 바로
정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첫 소절만 듣고도 생각나는 가수,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가수
이전에도 복면가왕에 나온 적이 있었네요.
나는 가수다에도 나왔었던 가수..

*가수 '정인'
- 리쌍의 객원 보컬
- 2013년에 조정치와 결혼하여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새로운 가왕, 화채 노래 모음


*복면가왕 화채의 정체는?
정인이라고 예상하고 있지만,
다른 분(?)이어도..ㅎㅎ
응원하고 있고 화채 또는 가수 정인(?)이 복면가왕에서 들려주는 새로운 노래들도 기대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