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김종국, 지석진, 양세찬 코로나 확진/런닝맨 다른 멤버들은?

JU STORY 2022. 2. 10. 20:48
728x90
반응형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연예계에서도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가수 김종국이 코로나19에 확진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김종국(프로필)

김종국 코로나19확진

*김종국 소속사 터보제이케이컴퍼니 측
- 10일 "김종국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발표했습니다.

"전날 경미한 감기 증상을 느낀 김종국으로 선제적으로 자가진단 키트 검사를 진행했고 양성 반응이 나오자 PCR 검사를 받았다. 이후 10일 최종 양성 판정을 받고 모든 일정을 중단했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상태는?
- "김종국은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했으며 현재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상태"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종국 스태프는?

- 김종국 스타일리스트, 매니저 등도 일단 김종국과는 밀접접촉을 하지 않았지만 선제 검사를 받고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런닝맨' 다른 멤버들은?

-'런닝맨'  출연자 중에서는 지석진이 자가키트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양세찬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유재석, 송지효, 전소민, 하하는 일단 음성 판정을 받은 상태입니다.

* '런닝맨' 일정은?

- '런닝맨' 은 다음 주 예정된 녹화가 없어 당장 일정에 큰 문제는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