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현재는 아름다워 16회 줄거리/17회 예고

JU STORY 2022. 5. 23. 00:09
728x90
반응형

어제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보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15회 줄거리/16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13회 줄거리/14회 예고 지난주에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시청하셨나요? 현재는 아름다워 11회 줄거리/12회 예고

justory.tistory.com


어제 방송에서 미래는 현재에게 운전교습을 받으며 현재를 더 좋아하게 되고, 두사람은 데이트를 하며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게 됩니다.

수재와 유나는 결혼을 하려고 하지만, 유나는 경애에게 미안해하고,
윤재는 해준에게 더 마음이 가고 클럽에 가게 되는데..


'현재는 아름다워' 16회 방송 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포스터)

현재는 아름다워 16회 줄거리

*행복한 미래와 현재

- 미래는 집에 도착했다는 현재의 문자에 행복한 웃음을 짓는다.

KBS2 '현재는 아름다워' 화면 캡쳐 - 현재의 문자에 행복한 미래

- 미래와 문자하며 행복해하는 현재

현재(KBS2 '현재는 아름다워')

- 현재는 운동하며 미래와의 행복한 일들을 하나씩 떠올리며 행복해한다.

운동하는 현재(KBS2 '현재는 아름다워')

* 유나와 수재의 만남

- 수재는 늦는 유나를 기다린다.
- 유나나 자신의 외투가 아닌 외투를 입어 놀란 수재

유나와 수재(KBS2 '현재는 아름다워')

- 유나는 본부장님이 빌려주신 옷이라고 말한다.
깍두기국물에 튀어서 버스타야해서 본부장님이 빌려주신 옷이다.
- 그래서 수재는 유나에게 본부장님을 싫어하지 않았느냐고 묻는다.
유나는 전에는 싫어했지만 알고보니 괜찮은 사람이라고 말한다.

- 유나는 수재에게 들어갈래? 라고 묻는다.
수재는 유나에게 들어가면 키스한다고 말한다. 그러면 들어가야겠다고 말하는 유나

- 수재와 유나는 유나의 집에 들어간다.

유나와 수재KBS2 '현재는 아름다워')

- 본부장님에 대해 물어보는 수재에 우리얘기하자고 말하는 유나


* 경애와 민호

- 민호는 경애에게 함께 이야기를 하자고 말한다.

이야기하는 경애와 민호(KBS2 '현재는 아름다워')

- 민호는 경애에게 말한다.
유나의 어머니를 만나야 하지 않겠냐고.
아무래도 유나의 어머니가 반대하는 결혼을 하는 것은 아니라고
- 이에 경애는 민호에게, 유나의 이유가 있지 않겠냐고 말한다.

그리고 자신이 결혼할 때 엄마 생각이 많이 낫다고 말한다.
대학도 떨어지고 재수할 형편도 안되고, 회사를 다니게되도 그돈으론 부족하고..
유나를 보면 자신의 어릴 때 모습같다고 말한다.
그리고 윤재와 현재는 공부시키느라 돈이 많이 들어갔지만, 수재는 하는 꼬라지보면...
그런 수재를 좋아해주는 유나에 감사해하자고..

* 현재의 도시락 선물

- 현재는 미래의 집을 찾아가 직접 싼 도시락을 선물한다.

미래에게 도시락을 주는 현재(KBS2 '현재는 아름다워')

- 미래가 불안하다고 했던 게 걸렸던 현재...
그리고... 끌렸어요

미래에게 끌린 현재(KBS2 '현재는 아름다워')

*해준과 미래의 만남

- 미래는 현재가 싸준 도시락을 맛있게 먹는다.
- 그런 미래를 보게된 해준, 미래에게 현재가 싸준 것이랑 비슷하다고 말한다.

해준과 미래(KBS2 '현재는 아름다워')

- 현재는 좋은 남자친구같다며.. 현재와 함께 작업하는 작가도 현재를 좋아한다고 말하는 해준
그런 해준의 말에 기분이 상한 미래

- 미래는 해준의 옷을 봐주다가 미래에게 약속을 신청하는 현재의 문자에 기분이 좋다.

현재의 문자에 미래의 미소(KBS2 '현재는 아름다워')

- 해준은 갑자기 좋아진 미래의 왔다갔다하는 마음을 느끼며 감정기복이 크다고 말한다.

*경애와 유나

- 경애는 유나와 웨딩드레스를 보러간다.
- 그런데, 웨딩드레스를 예약해야 볼 수 있다는데..
예약을 하는 경애

*윤재와 해준

- 윤재는 해준에게 어떤 음식을 먹고 싶냐고 묻는다.

해준과 윤재(KBS2 '현재는 아름다워')

- 해준에게 짜장면을 먹으러가자는 윤재
- 윤재는 해준에게 자신의 투정을 받아준 사람은 해준이 처음이라고 말한다.

윤재와 해준(KBS2 '현재는 아름다워')


- 윤재에게 설레는 해준
- 윤재는 해준에게 단무지를 얻어준다. 심쿵한 해준..

*유나의 미안함

- 경애와 가까워질수로 경애에게 미안한 유나
- 수재에게 유나는 자신의 진심을 말하고 수재는 이제 거의 다왔다고 말한다.

*현재와 미래의 데이트

- 데이트를 하는 현재와 미래
- 두사람은 남산타워에 올라간다.

- 수많은 열쇠들 중 미래는 현재와 영은의 자물쇠를 찾게된다.
(현재와 영은, 영원히 사랑해 문구)
- 영은은 현재에게 말하고 현재는 15년전의 자물쇠가 이건 말도 안된다고 말한다.
- 미래는 속상해하며 작가가 현재를 좋아한다고 말한다.
현재는 놀라며 되묻는다. 마음상한 미래

*유나의 웨딩드레스

- 경애와 유나는 웨딩드레스를 보러간다.
- 경애는 수재에게 유나와 웨딩드레스를 보러왔다고 전한다.

- 웨딩드레스를 입은 유나

유나(KBS2 '현재는 아름다워')


- 그런 유나의 모습을 보며 예쁘다 말하는 경애

흐뭇한 경애(KBS2 '현재는 아름다워')


- 안좋냐고 묻는 경애에게 자신도 좋다고 말하는 유나
- 유나는 울음을 터뜨리며 경애에게 '어머님, 이 결혼 못해요" 라고 말한다.

우는 유나(KBS2 '현재는 아름다워')

- 그런 유나를 보며 왜 우냐며 같이 우는 경애...(엔딩)

경애(KBS2 '현재는 아름다워')

* '현재는 아름다워' 17회 예고

'현재는 아름다워' 17회 예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