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뉴스

방탄소년단(BTS)과 애드시런의 콜라보 'Permission to Dance'/기록

JU STORY 2021. 7. 13. 06:31
728x90
반응형


방탄소년단(BTS)과 애드 시런의 콜라보 'Permission to Dance'가 연일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매번 발표되는 곡이 우리나라를 물론 전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은 방탄소년단(BTS)의 새로운 신곡 'Permission to Dance'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방탄소년단(BTS)의 'Permission to Dance'
- BTS의 버터에 이은 신나는 곡으로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영어곡이자 경쾌하고 신나는 댄스 팝 장르의 곡이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상쾌한 피아노 연주, 스트링 사운드가 더해져 더욱 신나는 리듬의 곡입니다.

1) 방탄소년단과 애드시런의 콜라보
- '퍼미션 투 댄스'는 영국 출신의 세계적 싱어송 라이터 애드 시런과의 콜라보로 더욱 화제 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애드시런은 '놀면 뭐하니?'에 나와서 MSG의 노래를 감상하며 그들과의 콜라보를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이번에는 애드시런의 히트곡 '셰이프 오브 유'를 함께 만든 영국 출신 프로듀서 스티브 맥과 조니 맥데이드, '버터'로 호흡을 맞춘 제나 앤드류스가 참여해 방탄소년단과 콜라보하여 더욱 큰 시너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2) 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의 기록?
- 하이브 레이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40여분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였고
3시간 만에 2039만1595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꾸준히 인기 동영상 순위에 내려가지 않고 있습니다.


* 앞으로 방탄소년단의 상승세가 무섭고 놀랍습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팬(아미)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방탄소년단, 앞으로의 그들의 행보를 응원합니다.

*BTS (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 Official MV

 

728x90
반응형